ㅡ양산 물금카페 물금수제청 강정 맛집 설화 수제강정&수제청 명절선물 지인선물 고마운분께 선물하기 너무 좋은곳 :: 양산공장창고+매매+임대전문부동산■055388 1997■

얼마전  다녀온
양산물금 서들마을에 위치한
물금카페 물금수제청 강정맛집
설화 수제강정&수제청 카페에 갔다왔다.

주차는 편하게 건물 뒤쪽에~편하게 하고
바로 카페에 들어갈수 있다.

일반카페처럼 커피종류는 있었지만
눈에 들어오는건 여기서 직접 만들어서
내어주시는 수제에이드 ~선택~
패션후르츠,블루베리에이드,카라멜마키야또 주문했다.

가게 상호  설화수제강정&수제청이 말해주듯 다양한 종류의 수제청을 판매하고 있었다. 계절과일에 따라 그때그때 있는 청도 있고 없는 청도 있으니 꼭 사장님께 문의해보세요^^

설화수제강정&수제청
K-BIZ서포트즈가 직접 참여하고
방문자리뷰와 빅데이트 분석을 바탕으로
선정된 올해의 우수영업점을 임을 증명합니다라는
액자가 붙어있었다
역쒸~^^

카페 내부는 모든하고~심플~깔끔했다
엔틱한 가구들이 여기저기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곳곳에 유화 작품이 있었는데 사장님이 그림그리는걸 좋아하셔서 직접 그린 그림들이라고 하셨는데 그 중 한 작품은 3개웧이나 걸려 그린 공들인 작품이라고 하셨다.

수제청과 강정이 특화된 카페~^^
색깔이 알록달록 너무 이쁜~강정
과일들을 같이 들어 있어
강정과과일들의 조합~건강한~간식~으로 이용하면
너무 좋을거 같다

강정이 맛있겠다는
그런생각보다 먼저 뜨오르는 생각
너무이쁘다였다 ㅎㅎ
명절선물 고마운분께 드리는 선물로
고르면~너무 좋을꺼 같은
설화수제강정+수제청~~
강정도 사장님이 매장에서 직접 다 만들고  계셨는덕 가격대는 만원에서 4만원으로 구성에 따라 다양하다.

패션후르츠 에이드는
일반 프렌차이즈에서 가끔 사먹는데
여기는 먹는 패션후르츠 에이드는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맛~~계속 같은 맛을 유지해서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

집에 데려왔던 수제 레몬청과 패션후르츠 청. 집에서도 카페에서 맛봤던  진한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다.

여름에
시원하게 마시는 수제 수제청~갈증해소~~당충전
너무좋다~^^
명절선물 지인선물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분들게~^^
수제청 ~강정 선물해보시면
받는분들도 좋아하실거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