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아일랜드 맨투맨SS :: 양산공장창고+매매+임대전문부동산■055388 1997■

스톤아일랜드 맨투맨
세번째 구입입니다.

백화점에서 2번
3번째인 이번에는 온라인으로 구입을해보았네요

진짜..싸이즈 찾기가..하늘에 별따기..
누가 이렇게 많이 사가는지..5일정도를
구매한다고 찾아 인터넷삼만리한듯하네요

그래도 다행히도..
제가 원하는 색상
싸이즈를 찾아내고 주문을 완료했네요

심플하면서
깔끔해서 자주 구입을 하는스톤아일랜드 맨투맨~^^

봄에 입기에 넘좋은 칼라죠^^

오자말자
옷걸이에 걸고
사진을~박스에 담겨오다보니~
좀 쭈굴쭈굴하네요..

불빛아래라서 인지..
사진상 위 아래 사진 칼라가
살짝 다르게 보이네요..

소매
안에도 박음질 수준최고입니다~^^

이쁜옷 잘입고 다니겠습니다~~^^

스톤아일랜드 맨투맨
최곱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