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현지인 부성불고기찜닭 맛집 :: 양산공장창고+매매+임대전문부동산■055388 1997■

강원도 여행중
아이들과 같이 먹을수 있는 음식점 식당이
그닥없어 제일 힘들었다 ..
(강릉경포호수 경포대 등등을 보고..
저녁을 먹으러 간곳~~)
그래서 폭풍검색으로 찾아낸~
부성불고기찜닭~^^

식당은 좌식테이블로 구성됨
우리는
낙지찜닭소 20000원과 해물파전13000원주문~^^

홀도 테이블 거리가 넓어 식사하는데는 편하고좋았다
사장님도 넘친절~~식당은 맛보다 친절이우선이란걸
늘 외치는 우리~~근데 맛까지도 좋았슴~~왜냐면
현지인맛집이니깐~~음식이 깔끔하니 잘나왔다~

먼저 낙지찜닭이 나왔다
아이들이 있었지만
좌우측 같은 반찬을 세팅해주셨다
보통 이러면 한쪽?세팅만해주는데~~좋았다~~

가족 야채들과
닭고기
낙지
육수가 팔팔 끓여지고있다~
아..이날 강원도 옥수수
막걸리랑 한잔하고싶었지만.
삼척까지 가야했기에..
막걸리는..패쓰..아쉬웠다ㅜㅜㅜ

얼마 안지나서 다익고
실한 낙지한마리를 건져올려서
가위로 먹기좋게 잘랐다~

드디어 낙지찜닭과 해물파전도 등장~~
뜨거운 돌판에 해서
먹는내내 따뜻한 뜨겁게 먹을수 있어 좋았다

해물파전은 두껍고 각종해물과
야채듬뿍~^^한판 제대로 였다.

낙지찜닭을
다먹고~볶음밥 2개 ~~^^
마지막은 볶음밥 인듯 ㅎㅎ

친절한 사장님덕분에
맛나고 푸짐하게 잘먹고
삼척쏠비치로 이동~^^!!!

다음에 강릉을 강원도를 또 간다면
꼭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