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상북면 석계(산업단지) 다평손칼국수 국수 맛집 :: 양산공장창고+매매+임대전문부동산■055388 1997■

양산상북면석계리 반회에(상북초)
입구 위치한 다평칼국수집~
여기서 칼국수가 메인인데
주로 국수만먹었다 ㅎㅎ
식당입구에 주차 2대정도 가능하다
주차는 조금만 걸어가면
주차할곳이 많다~~

내부는 전부다 ~~좌식
신발벗고 올라가는곳~~
좌식보다 의자있는곳이 좋지만
여긴 ..다 좌식이니 뭐~~할수없는~^^

메뉴표 차림상이다
메인인 손칼국수 5000원
나는 비빔국수 6000원짜리 주문

여기는 면종류를 주문해도
에피타이져로 이렇게 공기밥 반정도 양의
밥을 강된장과 주신다~~
미리 속을 채워서 더 잘먹을수 있게?~^^아무튼좋다^^

강된장을 넣고
살짝 비벼서 와왕~~흡입 ㅋㅋ
조금드시는 분들은 이것만 먹어도
배가좀 찰수도있겠다는 생각이든다~~

비빔국수등장
여기는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시고
모든 양들이 곱빼기아닌데도
양이 넘많다~~
적게 달라는분들도 제법본거같다~~
나는 많이 주심 감사히 다먹는다 ㅎㅎ

비비고 난 비빔국수~~
엄청난양이다 ㅎㅎ

살짝매운데 칼국수 국물도
한그릇내어 주셔서
같이 먹음 매운것도 중화된다
그리고 국물도 참 맛나다~^^

일차 강된장비빔밥과
이차 메인메뉴인 비빔국수
모두 흡입 ㅋㅋ

양념은 맛은있는데
매워서 조금남김~~아님 싹 다먹을텐데
매운걸 잘못먹어서 그렇치..
보통분들은 잘드실듯한..느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