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북정동 가야밀면 대숫대야 밀면 해물칼국수 맛집 :: 양산공장창고+매매+임대전문부동산■055388 1997■

회사생활할때부터
다녀던집이라 북정동 가야밀면은
어언 20년 가까이된듯하다 ㅎㅎ
북정서 북정으로 이사는 했지만
주차장도 있고 손님들이 더 찾아오기 좋은
위치에 있어 좋다~^^

요즘은 밀면집이 많이생겨나서..그래도
여전히 많은손님~~양산최고인듯하다~
양산 밀면집 인기몰이의 원조라해도 과언이 아닐듯하다~~
11 10분쯤
입장~~그래도 4테이블 손님이 있었다.
20여분지나서 거의 만석이 될정도로
여긴.더운 날씨에는 대단한 밀면집이다


방문기록지를 작성하고
자리로 앉았다~
동절기 영업시간이 따로있다~

요즘 밀면가격이 많이 올랐다
물소6000
물대7000(대숫대야밀면그릇)

어마어마 그릇과 양에 ~~띠옹~!!!!

우리는 물밀면 대짜 7000원짜리
두개를 주문~~

대짜는 그릇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
압도적이다~~

종이컵과의 비교샷~~
국물도 이빠이다~~

전체를 싹싹~~돌려서
잘 ~서로 어울리게~
대짜라서 그런지 소짜도
그런지 고명으로 올라온
수육고기 두께가 어마어마했다~~
스테이크? ㅋㅋ

매운걸 그닥 즐기는편은 아니라
국물은 많이 안먹었다~
시원히 잘먹고
11 30분쯤 나올때~~이미
꽉찰정도로 손님이 많았다~
밀면의 계절이 점점 돌아오고있다~~^^

회사생활할때
동료들고와서 대짜를 먹고
사리면 더시켜서 먹던기억이..그때는 젊고 한창이었다.ㅋㅋ
이제 그정도는 못먹음~^^

여름철이 오면 늘 다게된다는  밀면집~^^

+ Recent posts